YR COMPANY
제품소개
01
와니즈
와니즈는 ‘편안함을 스타일링하다’는 슬로건 아래,
여성의 일상 속 불편함을 해소하는 제품을 통해 더 자유롭고 당당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니플패치를 중심으로 한 뷰티&라이프 케어 제품군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여성 소비자 타깃
-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 개발
- 시즌별 캠페인과 SNS 중심의 브랜딩 강화
- 높은 재구매율을 바탕으로 한 충성 고객층 확보
- 쿠팡, 네이버, 자사몰 등 멀티 채널 전략 운영
올바인
올바인은 “올바른 자세, 올바른 선택”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사용자의 허리 건강을 고려한 기능성 중심의 의료기기 제품을 개발합니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1등급 의료기기로 신뢰성과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효과적인 통증 완화와 착용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 의료기기 인증 기반의 합법적 유통 및 판매
-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기능 및 디자인 보조대 구성
- A01~A04 등 모델별 라인업을 통한 맞춤형 제안
- 네이버, 쿠팡, 자사몰에서의 제품 신뢰도 구축
- 고객 중심의 AS 및 피드백 반영 체계 운영
02
03
백년건강소
백년건강소는 “지금의 건강이 백년을 결정한다”는 철학 아래,
몸에 이로운 자연 원료를 바탕으로 한 건강식품을 정직하게 만듭니다.
대표 제품인 양배추스틱은 국내산 100% 양배추를 사용하여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농축해 담았습니다.
간편하면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관리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자 합니다.
- 100% 국내산 양배추 원료 사용
- HACCP 인증 시설에서의 위생적이고 안전한 생산
- 10g x 30포 구성의 휴대 간편한 스틱형 포장
- 위염 및 역류성 식도염 등 위 건강 집중 타깃
- 네이버, 쿠팡 등에서의 입소문 기반 고객층 확대